GitHub - eduard-permyakov/permafrost-engine: An OpenGL RTS game engine written in C
- 1인 개발자가 혼자 만든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엔진 오픈소스 - OpenGL 3.3 과 C 언어 사용 - 타일 기반 맵렌더링, 맵/씬 에디터 - RTS/FPS 카메라 - 물 렌더링(반사,굴절,소프트 엣지등) - Nuklear 기반 UI 프레임워크 - 엔진 내부는 Python 2.7 로 스크립팅 가능 - 대형맵 빠른 렌더링 - 여러 종류/크기 유닛들의 경로찾기(Navigation Layer 이용) - 충돌 회피 - RTS 용 기능들 : 미니맵, 유닛 선택, 유닛 전투, Fog-of-War, 기지 구축 메커닉, 자원 채집 및 이동 메커니즘 - 발사체의 물리 시뮬레이션을 이용한 원거리 전투 - 다양한 해상도 및 화면 비율 지원 - 전체 파이썬 인터프리터 상태의 Serialization/deserialization 지원 - 크로스 플랫폼 : 리눅스/윈도우
* 엔진을 이용한 데모게임 Evergloly는 스팀에서 다운로드 가능 또는 Itch.io 에서 구입가능 * 엔진 구현 및 게임 개발 기록은 YouTube 로 공개 Text-to-speech function is limited to 200 characters |